매경 주니어 MBA에 참가하세요!
'매경 주니어 MBA' 20일부터 접수…8월 16~18일 중ㆍ고생 특별강좌
즐거운 여름방학! 대한민국 명품 신문 매일경제가 미래 최고경영자(CEO)를 꿈꾸는 중ㆍ고교생들에게 특별한 방학 선물을 드립니다.
국내 유명 CEO와 대학교수, 기업 임원들과 함께 생생한 비즈니스 현장을 체험할 수 있는 `매경 주니어 MBA`가 그것입니다.
이번에 처음 실시되는 `제1회 매경 주니어 MBA`는 학교에서는 배울 수 없는 흥미진진한 기업ㆍ경영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.
8월 16일부터 사흘간 열리는 매경 주니어 MBA는 △고교생이 쉽게 배울 수 있는 `눈높이 MBA` △유명 기업 CEO에게서 CEO의 세계를 미리 체험해보는 `미래 CEO로의 여행` △입학사정관과 함께 대학 진학 비결을 들어보는 `나의 꿈, 나의 진로` 등 3개 세션으로 진행됩니다. 마지막 시간에는 다 함께 참여하는 경제 골든벨인 `매경TEST 한마당`을 통해 자신의 경제ㆍ경영 실력을 뽐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습니다.
`눈높이 MBA`는 기업과 경영의 세계를 접하기 힘든 고교생들을 위한 맞춤형 MBA입니다. 난해하고 딱딱한 기존 MBA 강의 방식에서 탈피해 기업과 연구소, 대학 `스타강사`들이 고교생 눈높이에 맞는 강연을 펼칩니다.
특히 마케팅 분야에서는 KT의 인기브랜드 `쇼(SHOW), 쿡(QOOK), 올레(OLLEH)`의 제작을 맡았던 신훈주 KT 브랜드전략담당 부장이 `기업 브랜드 성공전략`이라는 주제로 흥미로운 브랜드 마케팅의 세계를 강연합니다.
`미래 CEO로의 여행`에서는 집념과 아이디어로 화려한 성공 스토리를 쓴 CEO들이 등장해 CEO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꿈과 자신감을 선사합니다. 특히 요리 보조에서 세계 최고 요리사, 그리고 CEO로서 성공한 에드워드 권 스타셰프가 특별강연을 펼칩니다. 또 싸이월드 창업자에게서 인터넷 기업 CEO의 재미있는 뒷얘기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.
마지막 세션 `나의 꿈, 나의 진로`는 고교생 최대 관심사인 대학 진학에 대해 스타강사와 입학사정관이 여러분과 함께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.
실제 대학 입학사정관으로 활동하고 있는 강연자가 나와 `입학사정관제 X파일`을 펼쳐보일 예정입니다.
또 고교생 사이에서 최고 스타강사인 최진기 경제연구소 대표가 수능 고득점 비법과 함께 수능 경제를 한 손에 쥐여 드립니다.
제1회 매경 주니어 MBA는 경영학도 지원자, 미래 CEO를 꿈꾸는 여러분을 여름방학의 특별한 여행으로 안내할 것입니다.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◇일시=2010년 8월 16~18일(월~수요일), 매일 오전 10시~오후 5시
◇대상=중3~고3(250명 선착순) / 제5회 매경TEST 응시 필
◇강사=에드워드 권 스타셰프, 최진기 경제연구소 대표, 권기환 상명대 교수, 이동형 런파이프 대표(싸이월드 창업자), 삼성경제연구소ㆍKT 임원, 대학 입학사정관
◇참가료=1인당 18만원(점심 제공)
◇혜택=수료증, 기념품, 매경TEST 응시권 제공
◇접수 기간=2010년 7월 20일~8월 10일
◇접수=매경 주니어 MBA 홈페이지(jrmba.mk.co.kr)
◇문의=매경닷컴 교육센터(02-2000-5469)
◇장소=여의도 하나대투증권 3층 대강당
※ 주최ㆍ주관 : 매일경제신문사 매경닷컴 교육센터
※ 후원 : 하나대투증권
※ 약도
|